game맨의 블로그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프로그램은 제가 블로그에 사진을 올릴때도 많이

사용되는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인 반디카메라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.

먼저 다운로드 받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반디카메라 다운로드

이 반디카메라를 실행시키시면 이런 것 이 뜹니다.

여기서 캡쳐가 이 보라색 칸에 있는것을 찍게됩니다.

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았을때 캡쳐하는 단축키는 Ctrl+Shift+S 입니다.

이 열기는 내가 찍었던 사진을 볼수 있게 해줍니다.

저는 이 기능을 별로 쓰지 않습니다.

이 열기의 단축키는 F2 입니다.

이 클립의 기능은 제가 써보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.

이 클립의 단축키는 Ctrl+Shift+C 입니다.

이 편집의 기능은 이 편집을 눌렀을때 보라색 칸에 있는 화면을 그림판에서

편집을 할수 있게됩니다.

이 편집의 단축키는 Ctrl+Shift+E 입니다.

이 영역의 기능은 내가 마우스로 직접 찍고 싶은

영역을 지정할수 있게됩니다.

이 영역의 단축키는 Ctrl+Shift+R 입니다.

이 연속 기능은 시간을 설정한뒤 5초면 5초에 한번씩

화면을 찍는 기능입니다.

이 연속의 단축키는 없습니다.

이 웹 기능은 주소창에 주소를 치고 웹페이지가 나오면 그 웹페이지를

찍을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.

이 웹의 단축키는 없습니다.

이 인쇄의 기능은 인쇄를 눌를때 보라색창 안에 있는 화면을 인쇄할수

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.

이 인쇄의 단축키는 Ctrl+Shift+P 입니다.

이 설정은 말 그대로 반디카메라를 설정하는 것 입니다.

이 설정에서 단축키나 저장경로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.

이 설정의 단축키는 F5 입니다.

이 찾기의 기능은 현재 컴퓨터에 열려있는 창 중에서 선택을 하여 그 창을

찍을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.

이 찾기의 단축키는 Ctrl+Shift+F 입니다.

네 이상 프로그램 설명은 마치겠습니다. 이외에도 기능이 있지만

많이 쓰이실 것만 설명했습니다.

반디카메라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해서 컴퓨터 화면 캡쳐 잘 하시길 바랍니다.

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 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^^
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